본문 바로가기

et al

한겨울/맑은하늘/공원

한겨울/맑은하늘/공원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오늘 하루종일 정신이 없네요 !

 

 

 

 

오늘 아침에 밖에 나갔다가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

 

 

 

 

 

 

문득 겨울에 추웠어도 맑았던 날씨가 그립더라고요 !

 

 

 

 

 

 

 

 

 

 

 

한겨울/맑은하늘/공원

 

 

 

 

 

 

 

 

 

외계에서 날아온 브로콜리 외계인같은 모습이지만

 

 

 

사실은 털 달린 모자를 쓰고 찍은 그림자입니다

 

 

 

 

부채꼴같기도 하고 브로콜리 같기도 한

모습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겨울/맑은하늘/공원

 

 

 

 

 

하늘에 누가 그림을 그려놓은 듯한 풍경이였습니다

 

 

 

영하 16도 정도 되는 날씨였는데

미세먼지 없이 아주 맑은 날씨였습니다 !

 

 

 

 

추운거 빼고는 다 좋은 날씨 !

 

 

 

 

 

 

 

 

 

한겨울/맑은하늘/공원

 

 

 

 

 

 

 

 

 

언젠가 미세먼지가 사라져

푸르른 하늘을 보며 힐링하는 순간이 찾아오겠지요 !

 

 

 

 

우리 지구를 소중하게 아껴서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하늘을 보며 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