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loveyo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명절연휴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새해가 시작한지가 어제같은데

이렇게 한달이 지나가고

설명절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새해를 한번 더 맞이하게 되었으니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새해 세우셨던 목표

다시 힘내서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설 명절을 맞아서 

이웃사랑을 나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의

다양한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16847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설 명절 맞아 전국 각지에서 이웃사랑 나눔







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것이 가족에 대한 ‘어머니 마음’이다. 설, 추석 등 명절이 되면 가족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행복을 기원하는 어머니처럼, 이웃을 가족처럼 돌아보는 사람들이 있다.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하 위러브유)가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강원, 충청, 호남, 영남 등 전국 각지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의 선물을 전하고 있다.

28일에는 서울 동대문구, 송파구, 영등포구와 인천, 수원, 울산, 대구, 광주, 부산에서 위러브유 회원들이 시청, 구청, 주민센터 등 지역 관공서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가정들에 전해달라며 정성껏 마련한 식료품 50세트씩 전달했다. 식용유, 당면, 참기름, 부침가루, 튀김가루, 고추장 등 명절음식 장만에 필요한 식재료와 다양한 간편식이 담긴 선물이었다. 앞서 23일에는 대전의 회원들이 시청을 방문했고, 30일에는 서울 관악구와 노원구. 31일 춘천에서도 이웃사랑을 전한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가족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사랑을 베푸는 어머니의 마음을 나누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히며 “언제나 잊지 않고 함께하는 이들이 있으니 힘내시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들을 맞이한 지자체 관계자들은 지역민을 위한 세심한 손길에 고마움을 표했다. 대구에서는 배광식 북구청장이 “어머니처럼 한결같은 사랑으로 나눔과 봉사를 아낌없이 베풀어주셔서 45만 구민을 대신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이 나눔을 실천해준 덕분에 우리 사회가 따뜻해질 수 있다”고 칭찬했다.


(중략)




이처럼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한 위러브유의 다각적 활동에 대한민국 훈장,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캄보디아 국왕 훈장, 페루 여성복지부 장관상, 몽골 환경녹색발전부 장관 표창 등 각국에서 상이 답지한다. 작년 11월에는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으로 세계인의 의식 개선과 환경보호 동참을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아 유럽 대표 친환경상인 ‘그린애플상(Green Apple Awards)’ 국제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2019년에도 위러브유는 국제기구, 정부, 기관, NGO, 시민사회 간 협력을 이어가며 어머니의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목표로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http://www.kado.net/?mod=news&act=articleView&idxno=95143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생필품 전달 



설을 앞두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31일 춘천시청을 방문, 김만기 부시장에게 생필품을 전달했다. 













http://leaders.asi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964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설맞이 명절 음식세트 기탁




광안2동 행정복지센터로 전달
관내 저소득층 50가구에 전달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부산지부는 설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8일 명절음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광안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운동본부는 떡국 떡과 김, 햄, 식용유, 부침가루 등으로 보내면서 춥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따뜻한 명절이 됐으면 한다고 했다.
 
센터는 기탁받은 선물을 관내 저소득층 50가구에 전달했다
















전국 각지에서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를 실천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아무리 명절의 의미가 많이 퇴색했다지만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은

명절기간이 마음의 근심이 되실텐데 





이렇게 도움의 손길을 매 명절마다 주시고

이웃사랑을 먼저 실천하고

가족사랑에도 힘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너무 멋집니다 !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하고 즐거운

설명절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다음에 더 좋은 봉사소식으로 찾아올게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