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먹다 !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먹다 !

 

 

 

 

 

 

 

 

 

 

 

 

안녕하세요 ~

연휴기간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 비가 왔지만

나들이 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더라고요

 

 

 

고속도로가 밀리더군요 !

 

 

 

 

저는 판교에 다녀오게 됐는데

내려오는 길에 안성휴게소에 정말 우연하게 들리게 되었습니다

 

 

 

 

 

안성휴게소라 하면 !

요즘 핫한 휴게소 중에 하나일텐데요

 

 

 

그 이유는 바로 소떡소떡 때문이지요 ~

 

 

 

 

 

 

 

 

출처: 다음 동영상

 

 

 

 

 

 

 

 

 

 

 

 

 

 

 

역시 소문난 맛집으로

줄이 정말 길더라고요

 

 

 

 

 

 

다들 손에 소떡소떡을 들고 가는 모습도

흔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먹다 !

 

 

 

 

 

먼저는 아침일찍 일어난터라 피곤해서

박카스를 골랐는데

디카페 알파라는 박카스가 있더라고요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먹다 !

 

 

 

 

 

 

처음 보는거라서 사봤는데

맛은 우리가 잘 아는 박카스 맛입니다 !

 

 

 

 

 

 

찾아보니 여성들을 위해서 카페인을 제외한

박카스라고 하네요 ~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먹다 !

 

 

 

 

 

맛있는 마른 오징어도 냠냠했고요

과자들도 많이 있었는데

찍지를 못하고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안성휴게소 소떡소떡 먹다 !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소떡소떡 !

 

 

 

양이 푸짐하더라고요

들었더니 제법 무겁습니다

 

 

 

 

소세지와 떡이 번갈아 가며 끼워져있는데요

 

 

 

 

뭔가 특별한게 있다기 보다

맛의 조합이 좋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였습니다

 

 

 

 

소세지도 맛있고

떡을 맛있게 구우셨더라고요

 

 

 

 

의외로 자극적이지 않고

먹으면 든든하기까지 하더라고요 !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