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분짜 / 가마로 강정 (달콤반,매콤반) / 신전떡볶이 오뎅볶이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분짜 / 가마로 강정 (달콤반,매콤반) / 신전떡볶이 오뎅볶이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너무 더워서 기운이 없어요 !

머리가 핑핑 돕니다 ~

 

 

 

 

 

나의 기력을 회복해 줄 건 오직

맛난 음식뿐 !!!

 

 

 

 

 

근데 먹고 싶은데 다 제각각이라서

세곳에서 각각 포장을 해서 집에서 과식을 했습니다 !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분짜 / 가마로 강정 (달콤반,매콤반) / 신전떡볶이 오뎅볶이

 

 

 

 

 

 

 

 

 

세군데를 다 다니는 엄청난 노력 !

기필고 다 먹겠다는 욕심 !

 

 

 

 

이 더운날 사서 고생이지요

ㅋㅋㅋㅋㅋㅋ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분짜 / 가마로 강정 (달콤반,매콤반) / 신전떡볶이 오뎅볶이

 

 

 

 

 

 

 

첫번째 메뉴는 오랜만에 먹는 분짜입니다 !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 !

 

 

 

 

오랜만에 상큼한 분짜가 먹고 싶어서 포장해왔어요

 

 

 

 

샐러드쌀국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소스가 상큼하고 고기와 튀김과 야채가 골고루 있어서

입맛을 확 살려줍니다 !

 

 

 

 

가격은 8000원입니다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분짜 / 가마로 강정 (달콤반,매콤반) / 신전떡볶이 오뎅볶이

 

 

 

 

 

 

 

 

 

 

두번째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마로강정입니다 !

 

 

 

 

닭강정인데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

 

 

 

 

 

매콤반 달콤반으로 해서 먹으면 환상의 궁합입니다 !

 

 

 

 

가격은 13500원 입니다 ~

 

 

 

 

 

 

 

 

 

 

바푸리포 베트남쌀국수 분짜 / 가마로 강정 (달콤반,매콤반) / 신전떡볶이 오뎅볶이

 

 

 

 

 

 

 

 

 

 

 

 

마지막으로 요즘 흠뻑 빠진 신전떡볶이

 

 

 

 

 

그냥 떡볶이는 그냥 떡만 있고

오뎅이 들어간거는 오뎅볶이로 구입하셔야 돼요

 

 

 

 

그냥 떡볶이는 3000원

오뎅볶이는 3500원입니다 !

 

 

 

 

 

 

 

 

 

 

 

 

 

아주 제대로 외식했지요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맛난 음식 드시면서

기력을 보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