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제법 추워서

이불을 꼭 덮고 자야 되는 날씨가 되었습니다 





오늘도 가을비가 내리고 있는데

쌀쌀합니다 








요즘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던데 

다들 건강 잘 관리하세요 ~ 










지난 일요일 처음으로 올반 한식뷔페에 가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뷔페와 뭐가 다를까 했는데

완전 취향저격 !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올반 이용가격은

평일 14900원

주말과 공휴일 23900원 

초등학생 10900원 

미취학아동은 75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 입니다 








저는 평일 가격을 생각하고 간건데 

주말가격을 보고 정말 너무 많이 놀랐어요 






하지만 이왕 와서 먹는건데 

앞으로 아끼면 되지 하고 과감하게 입장했습니다 ! 










아 그리고 평일 주말 모두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해서 21시 30분에 종료되고 

이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있는거 기억하세요 ~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저의 첫번째 접시 ... 아니 세팅입니다 






명란 군만두, 우겹살, 고추장 삼겹살, 데리야키 닭고기, 부추전, 닭윙 등등이 있고 

물텀벙(곰치)과 백숙, 젓갈로 간을 한 갈비탕과 팟타이까지인데요 







명란 군만두와 닭윙, 팟타이, 물텀벙과 백숙

완전 추천입니다 ! 







사실 팟타이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물텀벙 진짜 진짜 맛있어요 !





여러번 계속 가져다 먹었습니다 ~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두번째 접시 ... 세팅인데요 





물텀벙탕이 두가지 종류가 있더라고요 

하나는 하얗게 끓인거 

하나는 매운탕으로 끓인거 였는데

둘다 엄청 맛있었어요 ! 






아귀와 같은 식감이였는데

아 다시봐도 먹고 싶습니다 ! 




감자샐러드와 닭강정도 완전 추천입니다 ! 






게딱지장이 올라간 음식이 있었는데

비린내가 많이 나고 별로 였어요 





밖에서는 파는 게딱지장이 훨씬 맛있습다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물냉과 비냉이 있어서 비냉을 주문했는데

비쥬얼은 .. ㅋㅋㅋㅋㅋ





그래도 구색이 다 있어요 

메추리알 은근 포인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세번째 접시 ... 세팅입니다 






물텅범 또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매콤 코다리찜도 맛은 있었는데 

간이 세고 배부른 상태에서 먹으니 그저 그렇더라고요 





팟타이와 군만두 한번 더 먹고 





감자와 로제 파스타는 그냥그냥 이였습니다 ~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배부른 속을 달래 줄 달달하고 고소한 팥빙수 한번 먹고요 ~ 












세종 이마트 올반 / 한식뷔페







진짜 마지막막 디저트 접시입니다 ~ 






제일 좋아하는 자몽을 보고 엄청 먹었습니다 

사과도 맛있더라고요 




케이크 두 종류인데 둘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메리카노로 깔끔하게 내려주고 마무리 ! 










지금까지 간 뷔페중에 제일 많이 먹고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확실히 느끼한 맛이 거의 없고 깔끔하고 

한식이 입에 착착 ! 맞더라고요 ~ 










다음에는 좀더 저렴한 평일에 찾아가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