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BHC 맛쵸킹 / 치밥 / 떡볶이






BHC 맛쵸킹 / 치밥 / 떡볶이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이제 저녁에 너무 추워져버렸네요 

창문도 닫고 자야하고

이불도 꽁꽁 덮어야하고 

옷도 긴팔을 입어야 하는 계절이 왔어요 !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최고의 외식(?)메뉴이자

최애배달음식 치킨 ! 








항상 교원파닭과 가마로강정만 먹다가

오랜만에 새로운 치킨에 도전 ! 









주변에서 정말 평가가 좋았던

BHC 맛쵸킹을 드디어 시켜 먹어봤어요 ~ 




























메뉴가 왔는데 가격이 없는건 함정이네요 ;;;; 






제 눈에만 안보이는건 아니죠 ?







맛쵸킹 한마리에 17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제 기억이 맞는지 순간 자신이 없습니다 ! 











BHC 맛쵸킹 / 치밥 / 떡볶이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간장치킨인데 매콤한 고추가 함께 들어간 맛쵸킹 ! 





의외로 양념이 많지도 않고 깔끔하더라고요 






한입먹는 순간 이건 치밥이다 싶었어요 













BHC 맛쵸킹 / 치밥 / 떡볶이 









건강한 흑미밥에 

맛쵸킹 다리하나 올려 치밥으로 먹었어요 ~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많이 짜지도 않더라고요 







저는 대 만족 !!!!!!










BHC 맛쵸킹 / 치밥 / 떡볶이 






아주아주 깔끔하게 먹어 치웠어요 





훌륭한 저녁식사였습니다 ! 





살찔까봐 야식으로 안먹은 센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HC 맛쵸킹 / 치밥 / 떡볶이 








하지만 느끼할까봐 추가로 떡볶이 만들어 먹은건 .... 

어쩌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치킨과 떡볶이 궁합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