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이렇게 날씨가 쌀쌀해지면

저는 샤브샤브가 생각나요 !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고

소화도 잘되는 샤브샤브를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먹었던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 샤브샤브를

소개해드릴게요 !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 











아는 지인분들과 다녀왔던 꽃마름 





샤브샤브집도 많고 다양한 프랜차이즈가 있지만 

꽃마름 괜찮은거 같아요 ! 







샤브샤브도 해먹고 

월날쌈에 싸먹는 재미도 있지만 






여기는 따로 뷔페식으로 가져다 먹을 음식이 많더라고요 ~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 








제가 좋아하는 야채도 푸짐하게 가져다 먹고요 ! 






저는 개인적으로 청경채와 버섯과 배추를 좋아합니다 !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에는

초밥도 있더라고요 






종류별로 가져와서 맛 보았습니다 





엄청 맛있는건 아니지만 

샤브샤브 먹으러 왔다가 초밥이 있으니

횡재한 기분이였어요 !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 







그리고 치킨, 떡볶이, 김말이 튀김, 메밀전병, 고구마 강정까지

맛있는 음식이 많아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 






다시보니 군침이 도네요 ~ 











대전 선사유적지 꽃마름 









그리고 샤브샤브의 꽃은 역시

마지막에 먹는 죽이겠죠 ! 







고기 먹은 후에 볶음밥

샤브샤브 후에 죽은 진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다시 보니 

또 가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 









오늘 주말 내일 휴일에 시간내서

가족들과 맛있는 샤브샤브 드시는 건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