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진성 아구찜과 볶음밥





진성 아구찜과 볶음밥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오늘 하루 꽉차게 보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이렇게 기분 좋을때

맛있는 사진 방출 ! 시도합니다 ~ 

ㅋㅋㅋㅋ





일요일 조금 늦은 시간이지만

오랜만에 먹었던 아구찜이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려요 ~ 







진성 아구찜과 볶음밥







예전에 살던 곳 바로 맞은 편에 있는 가게였는데

거기 살때는 한번도 못먹어보다가

이사와서야 먹어본 진성아구찜 ! 





그릇을 가지고 가시면 3000원정도 저렴하게 사실 수 있대요 




신랑이 아구찜 中하고 볶음밥까지 해서 

3만원에 사왔으니 가격이 그리 비싼건 아닌거 같아요 ~ 








진성 아구찜과 볶음밥







그릇이 4.7리터 짜리인거 같아요 

나중에 그릇 씻다가 알게 됐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매콤한 향이 확 올라오면서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ㅋㅋ





매운맛도 조절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 










진성 아구찜과 볶음밥





통통한 아구살이 보입니다 ! 




사실상 아구살이 엄청 많은건 아니였지만

맛도 좋고 

양념 남은걸로 볶음밥도 해먹고 좋더라고요 




맛과 양 전부 무난하고 좋습니다 ! 








진성 아구찜과 볶음밥








아 ... 역시 뭐든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지요 !!!







너무 맛있었어요 ~ 





그 다음날에 아구찜 남은 소스에 비슷하게

다시 볶음밥을 해서 또 먹었습니다 ! 








자주 먹진 않지만

떠오를때 꼭 먹어야 하는 아구찜 ! 





여러분도 추운 날씨에

매콤한 아구찜 어떠신가요 ~ 






















































'eat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춘천 닭갈비 !  (4) 2019.03.07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5) 2019.02.24
박카스 젤리 !  (2) 2019.01.31
등뼈 / 뼈다귀해장국  (2) 2018.12.22
본죽 버섯굴죽  (4) 2018.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