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오늘 15도까지 올라가서

완전 봄 날씨였다고 하네요 ! 





저는 오늘 집밖을 나가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퇴근하고 돌아온 신랑이 얘기해주더라고요 ! 






이렇게 따뜻한 봄날씨인건 좋은데

미세먼지는 ㅜㅜ 어떡하나요 ~ 









우울한 마음을 뒤로하고

즐거운 휴일

맛있는 음식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돼지가족족발에서

왕족발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원래는 반석동에 있던 가게가

노은동으로 옮긴거라고 하더라고요 





지인들의 추천으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돼지가족족발 왕족발입니다 




부추무침, 무김치, 콘샐러드, 마늘 

양파장아찌, 새우젓, 콩나물국, 쌈장, 쌈채소가 함께 왔어요 





개인적으로 부추무침이 맛있어서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 









가격은 대짜가 33000원인데요 

카드로 계산하고 배달을 하면 

35000원입니다 ! 

















대전 노은동 돼지가족족발 ! 














족발이 굉장히 부드러워요 

쫀득한 맛도 있고요 !! 





여기 원래 유명한건

마늘 족발인데요 




특제 마늘소스가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왕족발시키시면서 

마늘소스를 달라고 부탁해보세요 ~ 





저는 처음 먹어볼때 그렇게 해주시더라고요 ^^ 








족발먹고 콜라겐 듬뿍 섭취

단백질도 제대로 보충했네요 !! 






여러분도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 하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