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ese

일본어 기초회화(다행이다,잘됐다,좋았다)

 

 

일본어 기초회화(다행이다,잘됐다,좋았다)

 

 

 

 

 

 

일본어 중에는 발음을 하면 한국어랑 발음이 비슷하거나

살짝 민망하거나 하게 되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석欠席 (켓세키), 경치 景色(케시키), 마술 手品(테지나), 송충이 毛虫(케무시)와 같은 단어들입니다

 

 

 

 

 

오늘 배워볼 다행이다, 잘됐다, 좋았다라는 뜻을 가진 단어도

이렇게 발음을 하면 조금 웃음이 나는 단어인데요

 

 

 

 

 

 

다행이다, 잘됐다, 좋았다

 

 

良かった

요깟다

 

 

 

 

 

마치 욕같다 라는 발음같지요 ;;;;;

 

 

 

 

 

 

발음에 주의해주시기 바래요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