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신상과자 // 농심 오징어다리

 

신상과자 // 농심 오징어다리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어제 밤에 천둥소리에 번개가 번쩍번쩍해서

제대로 잠을 이루지 못했네요

 

 

 

 

오늘이 되니 또 후텁지근한 날씨 !

 

 

 

 

토, 일, 월까지 비가 많이 온다니

다들 대비 잘하셔야할거 같아요 !

 

 

 

 

 

 

 

 

저는 오늘 새로운 신상 과자를 먹었는데요

농심 오징어집 과자 아시죠 ?

 

 

 

 

 

자갈치와 함께 제가 좋아하는 짭짤한 과자인데

이번에는 오징어다리가 새롭게 나왔습니다 !

 

 

 

 

 

 

 

 

 

 

 

신상과자 // 농심 오징어다리

 

 

 

 

 

 

 

 

 

신상과자들은 품절 대란이 있을 수 있어서

없지 않을까 했는데 있더라고요 !

 

 

 

 

오징어다리 달달구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라고 하네요 !

 

 

 

 

 

 

 

 

 

신상과자 // 농심 오징어다리

 

 

 

 

 

 

오징어집이 오징어의 몸통이라고 한다면

오징어 다리가 오징어 완전체를 이뤘어요

ㅋㅋㅋㅋ

 

 

 

 

 

오징어집도 함께 사서 먹으면

더 재밌을거 같긴 하네요 ~

 

 

 

 

 

 

 

 

 

신상과자 // 농심 오징어다리

 

 

 

 

 

 

 

 

 

오징어다리라는 이름답게

진짜 통통한 오징어 다리처럼 생겼더라고요

 

 

 

 

빨판 모양이 포인트 !

 

 

 

 

 

생각보다 양이 푸짐해서 맘에 들었어요 ~

 

 

 

 

 

 

 

 

 

신상과자 // 농심 오징어다리

 

 

 

 

 

 

 

저는 짭짤한 맛인줄 알았는데

달고 고소한 맛이라고 해서 상상이 안되더라고요

 

 

 

 

 

과자가 뭔가 실해요

꽉찬 무게감이 있고요

 

 

 

 

바삭하고 달콤한데

뭔가 오징어 향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자꾸 끌리는 맛이더라고요

 

 

 

 

 

 

오랜만에 과자를 먹었는데

맛도 모양도 재밌네요 ~

 

 

 

 

 

다음에는 꼭 오징어집과 함께 먹는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