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간단한 아침 / GS25, 베이컨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과 광동 티2000

간단한 아침 / GS25, 베이컨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과 광동 티2000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오늘은 하루종일 따가운 햇볕이 내리쬐는

그야말로 여름날씨 !

 

 

 

 

 

여름이니 더운것은 당연하지만

자꾸만 시원한 곳을 찾게 되는건 어쩔 수 없지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아침따라 유난히 배가 고팠는데

집에서 딱히 뭔가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서

결국 집근처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가게된 GS25에 새로운 상품이 있더라고요 !

 

 

 

 

 

 

 

 

 

간단한 아침 / GS25, 베이컨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과 광동 티2000

 

 

 

 

 

 

 

 

 

 

 

 

우선 신상품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저의 허기를 채워줄

삼각김밥을 구매했는데요

 

 

 

저는 게딱지장삼각김밥이나 명란마요같은게 먹고 싶었는데

종류가 딱 세가지밖에 없었어요

ㅜ ㅜ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참치가 든

베이컨참치마요네즈김밥으로 선택 !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간단한 아침 / GS25, 베이컨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과 광동 티2000

 

 

 

 

 

 

 

 

 

 

 

그리고 새로운 음료

광동 티2000

 

 

 

타우린이 2000mg이 함유되었더라고요

 

 

 

 

현재 GS25에서 1+1 8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

 

 

 

 

 

생긴거는 엄청 쎄 보였는데

마셔보니 생각보다 부드러운 맛 !

 

 

 

 

 

 

다음에도 기운 없을때 사먹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