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바삭한 과자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바삭한 과자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날씨는 덥고 기운은 없고

입맛도 없어야 할터인데

왜 자꾸 음식이 땡기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나의 입맛도 가져가렴 더위야 !!

 

 

 

 

최근에 안먹던 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한번씩 사먹는데요

 

 

 

 

달콤한 과자보다는 바삭하고 짭짤한게 더 땡기더라고요

 

 

 

 

 

 

 

 

 

바삭한 과자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저는 새우맛 과자를 다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빠새에 빠졌습니다

 

 

 

빠삭한 새우칩 빠세 !

 

 

 

 

쉬림프칵테일맛으로 구매해봤어요

 

 

 

칵테일새우맛이 아니고 쉬림프칵테일맛이랍니다

 

 

 

어렵네요 어려워

ㅋㅋㅋㅋㅋ

 

 

 

 

 

 

 

 

 

 

바삭한 과자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칼로리 정보는 중요치 않지만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ㅋㅋㅋㅋ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짧더라고요

 

 

 

 

잘 챙겨 보셔서 드세요 !

 

 

 

 

 

 

 

 

 

 

 

 

바삭한 과자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얇고 바삭한 맛이 특징인 빠새

쉬림프칵테일맛은 .... 뭔가 시큼 하면서 ... 오묘했어요

 

 

 

 

한봉지 먹는 내내

이것은 무슨 맛일까 생각했습니다

 

 

 

 

뭔가 새우맛도 나면서 시큼한 맛도 나면서

하여튼 그런 맛이였어요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은 맛입니다

 

 

 

 

 

빠새 다른맛으로 드시는게 더 맛있을 듯 해요 !

 

 

 

 

 

 

 

그리고 과자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몸에 좋은거 챙겨드세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