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feat.박서준님)/방문포장 30%할인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feat.박서준님)/방문포장 30%할인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갈수록 더워지는건 제 기분탓인가요

 

 

 

 

진짜 에이컨 없이 어떻게 사나 싶습니다 !

 

 

 

 

 

 

그래도 살을 빼보겠다고 긴팔에 긴바지를 입고

하루에 한시간은 꼬박꼬박 걷고 있는데

 

 

 

 

요즘 고삐가 풀려서 먹는걸 자제를 못해서

큰 효과를 못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왜 더위는 나의 입맛을 빼앗지 못하는가 !!!!!!!

 

 

 

 

 

덥기만 하고 괘씸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진짜 500만년 만에 먹는

도미노피자를 소개해드리려고요

 

 

 

 

 

이번 신제품 박서준님이 광고하는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를 소개합니다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feat.박서준)/방문포장 30%할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라니 !

쉬림프 아닌가요 ...

 

 

 

 

 

 

요즘 주가가 매우매우 높아지는

박서준님이 광고하니 광고효과 제대로일거 같네요 1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feat.박서준)/방문포장 30%할인

 

 

 

 

 

 

 

 

 

 

 

화요일에 방문포장하면 40%까지 할인받지만

저는 다른 날에 가서 30%할인받았습니다

 

 

 

 

kT멤버쉽 할인도 있으니 잘 챙겨보세요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feat.박서준)/방문포장 30%할인

 

 

 

 

 

 

 

포장지에도 박서준님으로 도배가 되어 있어요

뭔가 쿠폰을 주셨는데 쓸일이 없을 거 같아 버렸고

 

 

 

 

 

갈릭디핑소스와 오이피클 그리고 핫소스를 넣어주셨어요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feat.박서준)/방문포장 30%할인

 

 

 

 

 

 

짜잔 !

이 아름다운 비쥬얼 !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 라지사이즈이고

일반 도우로 해서 추가 요금이 없었고

 

 

 

 

원 가격이 아마 33900원인데

30% 할인받아서 23000원대에 구입한거 같아요

 

 

 

 

할인이 아주 쏠쏠하지요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feat.박서준)/방문포장 30%할인

 

 

 

 

 

 

 

 

양송이랑 소고기 갈아진게 올라가 있고

블랙 타이거 쉬림프가 피자 한조각에 한마리씩 올라가 있는데

진짜 탱클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소스도 달콤하면서 너무 맛있고

갈링디핑소스를 듬뿍 뿌려서 먹었습니다

 

 

 

 

 

 

 

아 진짜 새우는 언제나 진리예요 !!!!

 

 

 

 

 

 

도미노피자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비싸서 특별한 날이 아니면 못먹지만

일년에 한두번 호사를 누려도 좋을 피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