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버거킹 3월 행사 ! 와퍼, 트러플머쉬룸와퍼, 콰토르치즈와퍼주니어







버거킹 3월 행사 ! 와퍼, 트러플머쉬룸와퍼, 콰토르치즈와퍼주니어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오늘 춘분이였다는데 

다시 꽃샘추위가 돌아왔네요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차갑더라고요 

다시 패딩을 꺼내입고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다음주부터는 날씨가 다시 풀린다니

예쁜 봄꽃을 기다려봅니다 ! 














저희 신랑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

top3에 드는 햄버거 





버거킹에서 3월 행사를 하는데 

직장 동료들과 먹고 와서는

너무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결국 한번 더 사서

저와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버거킹 3월 행사 ! 트러플머쉬룸와퍼





제가 먹고 싶던

트러플머쉬룸와퍼입니다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해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음 .. 뭔가 잘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네요 




뭔가 좀더 크림 소스같은 맛이였다면 

더 어울렸을거 같은데 ... 





좀 애매한 맛이였어요 











버거킹 3월 행사 ! 콰토르치즈와퍼주니어










두번째는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입니다 




이것도 제가 먹고 싶었던 메뉴인데요 

요거요거 아주 맛있어요 !! 






저는 이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버거킹 3월 행사 ! 감자튀김









잠시 쉬어가는 타임 ! 





감자튀김을 한번씩 먹으면서 

다시 흡입을 !! 










버거킹 3월 행사 ! 와퍼






남편이 먹고 반한 와퍼입니다 





예전부터 같이 먹어봤는데

왜 이제야 맛있다고 하는지 이해는 안가지만




너무너무 맛있게 먹더라고요 





버거킹은 역시 패티가 생명 ! 

저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 








근데 이날 저희 남편이 들린 매장에

카드기가 고장나서 

계산이 안이루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신랑도 카드밖에 없었는데 

그냥 가시고 다음에 들리시면 주라고 했대요 





그래서 제가 그러지말고

전화해서 계좌이체 해주라고 했더니

전화를 하더라고요 




근데 그렇게 전화해서 보내주겠다고 한게 

감동이 되셨는지

가격을 할인해서 받으시더라고요 





남편이 이렇게 전화해서 보내주길 잘한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이래저래 즐거운 식사가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