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GS25 / 붉은대게딱지장 삼각김밥 &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

 

 

GS25 / 붉은대게딱지장 삼각김밥 &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 

 

 

 

정말 갑자기 폭염이 와버렸네요 

30도에 육박하는 날씨에

미세먼지 공습까지 ! 

 

 

5월인데 벌써 더워서 어떡하나요

ㅜㅜ

 

 

올 여름도 각오 단단히 해야 할듯 합니다 ! 

 

 

 


 

 

 

 

 

날씨가 더워지면

뭔가 요리하는 것도 귀찮아지죠 ! 

 

 

 

혼자 있을때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 

 

 

 

그럴땐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해결을 하는데요 

 

 

제자 좋아하는 붉은대게딱지장 삼각김밥에

새로운 컵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GS25 / 붉은대게딱지장 삼각김밥 &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

 

 

 

 

 

 

먼저는 제가 좋아하는

붉은대게딱지장 삼각김밥입니다 

 

한동안 GS25에서 나오는

대게딱지장 무지무지 사먹었는데요 

 

요즘은 나오질 않아서

삼각김밥으로 대신하고 있습니다 !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릴 수 있지만

저는 너무너무 맛있어요 ! 

 

 

 

 

 

 

 

GS25 / 붉은대게딱지장 삼각김밥 &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

 

 

 

 

다음은 제주해녀 해물맛 라면 ! 

이름을 보고 너무 기대하게 되어버렸습니다 ~ 

 

 

수익금 일부도 제주해녀에게 기부된다니

전 너무 좋더라고요 ! 

 

 

역시나 해물건더기가 다른 것보다 많더라고요 

 

 

생각보다 맵지는 않지만

건더기도 많고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입니다 ! 

 

 

저는 취향에 잘 맞아서 맛있더라고요 ! 

 

 

 

이렇게 또 맛있게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