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

신전떡볶이 / 치즈떡볶이 & 오뎅볶이 & 신전김밥 & 모둠튀김 & 계란

 

 

신전떡볶이 / 치즈떡볶이 & 오뎅볶이 & 신전김밥 & 모둠튀김 & 계란

 

 

 

 

 

 

 

 

안녕하세요

샤브샤브입니다

 

 

 

요즘 저는 신전떡볶이에 꽂혔는데요

 

 

 

 

 

 

자꾸만 신전떡볶이의 모든 메뉴를

골고루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

 

 

 

 

 

날도 덥고 밥도 하기 싫고

신전떡볶이 질렀습니다 !

 

 

 

 

 

 

세트메뉴를 시킬까 했는데

제가 원하는 메뉴로 바꿀 수도 없고

500원정도 저렴한 거라서

그냥 먹고 싶은걸 잔뜩 주문했습니다 !

 

 

 

 

 

 

 

 

 

 

 

 

 

 

 

 

 

신전떡볶이 / 치즈떡볶이 & 오뎅볶이 & 신전김밥 & 모둠튀김 & 계란

 

 

 

 

 

 

떡볶이에 김밥은 필수 아닐까요

ㅋㅋㅋㅋ

 

 

 

 

신전김밥 2000원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

김치김밥이였어요

 

 

 

근데 김치가 맛있어서 그런지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매운 신전떡볶이와 어울리지는

않는 느낌이네요 !

 

 

 

 

 

 

 

 

 

 

 

 

신전떡볶이 / 치즈떡볶이 & 오뎅볶이 & 신전김밥 & 모둠튀김 & 계란

 

 

 

 

 

 

 

다음은 모둠튀김입니다

 

 

떡볶이 하면 역시 튀김을 같이 먹어줘야죠

ㅋㅋㅋㅋㅋ

 

 

 

 

오뎅튀김, 김말이, 잡채말이, 만두튀김 네가지였는데

저는 다 맛있더라고요

 

 

 

가격이 4000원이였던거 같아요

 

 

 

 

 

 

 

신전떡볶이 / 치즈떡볶이 & 오뎅볶이 & 신전김밥 & 모둠튀김 & 계란

 

 

 

튀김에 같이 껴서 온 까만색 계란

 

 

 

이건 이것저것 많이 시켜서

서비스로 하나 넣어주신거 같더라고요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

 

 

 

 

 

 

 

 

신전떡볶이 / 치즈떡볶이 & 오뎅볶이 & 신전김밥 & 모둠튀김 & 계란

 

 

 

 

 

 

이건 참치김치컵밥입니다

 

 

 

 

떡볶이를 먹으면서도

밥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이 2000원인데

참치는 거의 존재가 없고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

 

 

 

 

 

 

 

 

 

 

신전떡볶이 / 치즈떡볶이 & 오뎅볶이 & 신전김밥 & 모둠튀김 & 계란

 

 

 

 

드디어 떡볶이가 등장하네요

위에는 오뎅볶이  

아래는 치즈떡볶이입니다

 

 

 

 

평소와 같이 둘다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얼마나 맵던지 ㅜ ㅜ

 

 

 

 

매운 강도는 날마다 달라지는건지

 

 

 

너무 매워서 결국 다 못먹었네요

 

 

 

 

 

밀떡이라 참 맛있었는데

ㅠㅜ

 

 

 

 

 

 

다음에는 그냥 순한맛으로 먹어야 할거 같아요 !

 

 

 

 

 

 

 

 

전체적인 가격은 15500원인데

배달료 1500원이 있어서

총 17000원에 먹었습니다

 

 

 

 

좀 과했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너무 맵게 먹어서

그뒤로 반성하고 건강한 한식 위주로 밥을 먹고 있어요

 

 

 

 

 

 

여러분도 너무 자극적인거 드시지 마시고

순한 음식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